SBS Biz

스페이스X, 美서 이동통신 서비스 계획

SBS Biz 김종윤
입력2026.06.26 14:43
수정2026.06.26 14:45

 
스페이스X가 미국에서 이동통신 상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26일 외신 등에 따르면 스페이스X 대표인 그윈 샷웰은 최근 기업공개(IPO) 로드쇼 기간에 투자자들에게, 스페이스X가 스타링크 리테일 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며, 자체적인 미국 지상 이동통신망 구축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종윤다른기사
인니, 무상급식예산 3.5조원 삭감 검토…대상자도 20% 감축
유럽 '오메가(Ω) 열돔' 동쪽으로…독일 주말 42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