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거래소, 美 제약·바이오 전시회서 코스닥 상장 유치 활동

SBS Biz 이한나
입력2026.06.24 13:16
수정2026.06.24 13:58


한국거래소는 미국에서 글로벌 바이오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 자본시장을 알리는 행사를 열었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거래소는 전날(현지시간)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전시회인 BIO USA 2026가 열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서울투자진흥재단과 함께 외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코스닥 시장 상장 절차 등을 안내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해외 바이오 기업에 한국 자본시장을 소개하고 코스닥 상장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민경욱 한국거래소 부이사장은 "해외 기업의 국내 상장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맞춤형 유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나다른기사
반도체 이어 어디로 흐르나…AI가 바꾸는 자본의 물줄기
증시 급등락에…코스피 변동성지수, 금융위기 이후 최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