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에버코어ISI "증시 다시 오를 것"

SBS Biz 고유미
입력2026.06.24 07:03
수정2026.06.24 10:25


월가 대형 투자자문사 에버코어 ISI의 줄리안 이매뉴얼 수석 주식 전략가는 현지시간 22일 블룸버그에 출연해 "증시가 다시 오를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매뉴얼 전략가는 "그동안 반도체 종목들이 시장을 상당 부분 견인해 왔다"며 "이제는 매그니피센트 7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가질 필요가 있으며, 우리는 그 시기가 조만간 도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거의 3년째에 접어들고 있는 이번 강세장의 전개 과정을 되돌아보면 기본적으로 기업 실적과 주가가 서로를 따라잡는 특정 시기들이 있었다"며 "우리는 대형주들이 지금 바로 그러한 시기를 지나고 있다고 생각하며, 조만간 주가가 다시 한번 상승하기 시작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고유미다른기사
스탠다드차타드 "AI 사이클의 다음 주인공은 인터넷주"
에버코어ISI "증시 다시 오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