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 익스프레스 임직원, NS사옥 첫 출근…"한 팀으로 함께 성장"
SBS Biz 신채연
입력2026.06.23 18:17
수정2026.06.23 18:27
NS홈쇼핑은 오늘(23일) 판교 NS사옥에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임직원들을 맞이하는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인수 절차를 마무리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임직원들이 NS사옥에서 근무를 시작하는 첫날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미래에 대한 기대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NS홈쇼핑의 디지털 커머스 역량과 식품 전문성,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생활밀착형 점포 운영 경험과 현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과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함께 힘을 모을 예정입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환영 메시지를 통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족 여러분의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인수는 단순히 회사의 외형적 규모를 키우는 것을 넘어 우리의 체질을 바꾸는 전략적 도약"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NS홈쇼핑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이제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한 팀"이라며 "서로의 경험과 강점을 존중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덧붙였습니다.
또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무엇을 개선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과감한 실행으로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자"고 당부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K반도체 톱10 美ETF 상장 초읽기
- 2.금반지 지금이라도 팔아야 할까?
- 3.스타벅스 매장, 내일 오후 3시 문 닫는다…정용진도 역사 인식 교육
- 4.李대통령 "주식시장 양극화, 심각한 자산 양극화 불러…걱정스러워"
- 5.로또 1등 35억씩 8명…자동 '5곳' 명당은 어디?
- 6.7월부터 모기약 못 산다고?…약국마다 반품대란 무슨 일?
- 7.[단독] 국민연금 만나는 현대모비스 사장…램프 매각 분수령?
- 8.다둥이 아빠들 '이차' 사고 싶다고 난리나겠네
- 9.국민연금도 타이밍이다…일찍 받을까, 늦게 받을까
- 10.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로…버스도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