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뉴욕증시, 기술주 약세에 혼조마감…나스닥 1.3%↓

SBS Biz 이정민
입력2026.06.23 05:03
수정2026.06.23 05:59



현지시각 22일 미국 뉴욕증시가 미·이란 종전 협상 진전에도 스페이스X의 대규모 채권 발행과 기술주 약세가 겹치며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이날 뉴욕증시에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48.01포인트(0.29%) 오른 51,712.71에 마감했습니다.

대형주 위주의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27.79포인트(0.37%) 내린 7,472.79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는 351.33포인트(1.33%) 내린 26,166.60에 각각 거래를 마쳤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정민다른기사
보건산업진흥원 "아스트라제네카-국내 바이오텍 협력 확대"
내년 최저임금 본격 논의…경영계·노동계 최초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