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지금 주문해도 설 전 도착"…G마켓, 내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

SBS Biz 신채연
입력2026.02.13 09:55
수정2026.02.13 10:05


G마켓이 내일(14일)까지 다음날 도착을 보장하는 ‘스타배송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설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했거나 연휴 전 상품을 받아보려는 고객 수요를 겨냥한 행사입니다.



오늘(13일) G마켓에 따르면 ‘스타배송은 매일매일 오네’는 G마켓이 CJ대한통운과 함께 선보이는 기획전입니다. G마켓 스타배송 셀러의 우수 상품을 CJ 대한통운의 도착보장 서비스 ‘오네(O-NE)’로 설 직전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행사 상품은 14일까지 주문 시 15일까지 배송됩니다.

‘설 선물세트’ 코너에서는 1만원대 가성비 상품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설 시즌 수요가 높은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준비했다는 설명입니다.

설화수 화장품세트, CJ제일제당 스팸세트, LG생활건강 생활세트, 수제 한과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입니다. LG생활건강 ‘프로폴리스E스페셜호’는 한 세트당 1만원대, CJ제일제당 ‘스팸 라이트 12호’는 한 세트당 2만원대에 판매합니다.

행사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구매 확정 후 28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마일머니 5천원권, GS25 상품권 5천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며 총 600여 명에게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3월 13일 G마켓 고객센터 이벤트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G마켓 관계자는 “스타배송을 통해 연휴 직전까지 명절 선물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스타배송 첫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메가MGC커피, CJ ENM과 맞손…공연·문화 사회공헌 나서
"지금 주문해도 설 전 도착"…G마켓, 내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