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한국타이어, 美 오프로드 레이싱 '킹 오브 더 해머스' 후원

SBS Biz 조슬기
입력2026.02.06 11:01
수정2026.02.06 11:05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MT2 장착한 킹 오브 더 해머스 레이싱 차량 (한국타이어 제공=연합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현지시간 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존슨 밸리 일대에서 열리는 오프로드 레이싱 대회 '킹 오브 더 해머스' 참가 선수를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킹 오브 더 해머스는 광활한 사막과 거친 암반, 진흙 등 극한 환경에서 펼쳐지는 고난도 오프로드 레이스입니다.

500개 이상의 팀이 참가하고 8만여 명의 현장 관람객과 2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시청자를 동원해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라고 한국타이어는 소개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타이어는 조엘 듀락, 저스틴 듀락, 제이콥 파체코 등 3명의 드라이버 레이싱 차량에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용 익스트림 터레인 타이어 '다이나프로 MT2'를 공급합니다.

이 타이어는 비포장 험로 주행 시 우수한 구동력과 접지력, 내구성 등을 갖췄고 최적 트레드 블록 디자인을 채택해 안정적인 승차감을 냅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북미 주요 모터스포츠 대회 참가팀을 후원하는 등 혁신 기술과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의 프리미엄 위상을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조슬기다른기사
'성수 4지구' 1.3조 대전…대우·롯데 '현금 진검승부'
한국타이어, 美 오프로드 레이싱 '킹 오브 더 해머스'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