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1만원 사면 1만원 캐시백"…하나카드, 나라사랑카드 CU 프로모션

SBS Biz 최윤하
입력2026.02.04 09:53
수정2026.02.04 09:55

[하나 나라사랑카드 CU 프로모션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군 장병 전용 카드인 ‘하나 나라사랑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CU에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늘(4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운영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하나 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1인당 1회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군 복무 중 편의점 이용 비중이 높은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혜택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실물 카드 수령 전이라도 하나카드 앱을 통한 모바일 결제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금액은 이용일 기준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계좌로 지급됩니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병무청과 연계해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발급되는 카드로, 하나은행 나라사랑 통장과 연계해 다양한 금융 및 생활 편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ATM 출금 및 이체 수수료 우대 혜택 등을 통해 군 복무 기간 중 금융 거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또 체크카드 기반으로 운영돼 합리적인 소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하나카드는 나라사랑카드를 통해 무료 상해보험 및 휴대전화 파손 보험 무료 가입 등 군 장병 맞춤형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나라사랑카드는 군 장병들의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대표 상품”이라며 “이번 CU 캐시백 프로모션 역시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국고채 금리 연일 상승…10년물 3.0bp 올라
DB손보, 배당 확대…전년比 11.8% 증가한 7천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