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윤홍근 BBQ 회장 "2026년 성과로 증명하는 해…주인의식 가져야"

SBS Biz 신채연
입력2026.02.03 09:11
수정2026.02.03 09:11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공채 37기 신입사원 사령식을 개최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령식은 신입사원 입문 교육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선서, 사령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각자의 전공과 역량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됐습니다.

이날 사령식에서 윤홍근 회장은 신입사원 전원에게 직접 사령장을 수여하며 "BBQ는 지난 31년간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원칙과 실행으로 성장해 왔다"며 "2026년은 자강불식의 자세로 지금까지 준비해 온 역량을 실행으로 옮기고, 성과로 증명해야 하는 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회사를 살리고 성장시키는 힘은 결국 사람에게 있다"며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공동의 노력을 통해 BBQ의 역사를 완성시키는 구성원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사령장을 받은 신입사원들은 직영 매장 현장실습 기간을 거쳐 운영, 점포개발, 마케팅 등 각 부서에 배치돼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BBQ 관계자는 "공개 채용은 단순한 인력 충원이 아니라, 미래 세대가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공개 채용과 체계적인 육성 과정을 통해 젊은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물가 안정? 체감 안된다…먹거리 물가 고공행진
NOL, 지난해 항공 예약건수 1년새 33%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