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롯데멤버스, 설 맞아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 15% 할인

SBS Biz 신채연
입력2026.02.02 07:57
수정2026.02.02 07:57


롯데멤버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엘포인트 앱에서 모바일금액권 및 모바일교환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품목은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과 롯데모바일교환권입니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8일까지 엘포인트 앱의 날마다가게에서 전액 엘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은 최소 5천원권부터 최대 3만원권까지 15% 할인가에 선착순으로 판매됩니다. 

롯데모바일교환권은 최소 5천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지류상품권이나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교환해 엘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온 등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멤버스는 지난해 2월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간편결제 서비스 엘페이 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롯데모바일상품권 사업을 양수했습니다. 이를 통해 4,300만 엘포인트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편리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높은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엘포인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현명한 소비도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1월 수출 역대급 호조…美 관세 협의는 '빈손'
BBQ, 뿜치킹 모델로 '흑백2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