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하나로마트 최대 53% 할인"…NH농협카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

SBS Biz 최윤하
입력2026.01.28 17:15
수정2026.01.28 17:19

[농심 천심 동심 이벤트(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하나로마트에서는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품 사과, 배, 양파, 한우 목심과 사태 등 농축산물과 부침가루, 간장 식용유 등 가공생필품이 정상가 대비 최대 53%까지 할인됩니다.

다음달 2일부터 16일까지는 2차 할인 이벤트가 열립니다. 행사 기간 내 레드향, 딸기, 사과, 계란 등 농축산물 또는 김치, 식용유, 당면 등 가격 민감도 높은 설 성수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NH싱씽몰에서도 농축산물 및 선물세트, 가공·생활용품 할인 이벤트가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됩니다. NH농협 개인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H-OIL주유소에서는 귀향길 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NH pay 어플의 ‘캐치’ 메뉴에서 캐치하기 항목을 누른 뒤 3만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이 제공됩니다. 다음달 중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주유소에는 포스터 및 QR코드가 배포됩니다.



이벤트 대상 영업점, 할인품목과 할인율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 pay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풍요로운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NH농협카드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설 연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달러 가치 4년래 최저…환율 1420원대로 '털썩'
"하나로마트 최대 53% 할인"…NH농협카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