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공간에 브랜드전략 담는다"…26FW 글로벌 수주회
SBS Biz 서주연
입력2026.01.19 09:13
수정2026.01.19 09:15
[헤지스 26FW 글로벌 수주회 (LF 사진 제공=연합뉴스)]
헤지스는 오는 30일까지 중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서울’ 전 층을 활용해 올해 가을·겨울(26FW) 시즌 브랜드 경험형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수주회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브랜드 경험형 수주회 모델을 확장한 형태로, 단순한 수주 중심을 넘어 브랜드 철학과 세계관, 미래 전략을 공간 전체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행사 기간 중국·대만·베트남·인도·러시아·홍콩 등 주요 국가의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들이 참석해 26FW 컬렉션을 먼저 만나봅니다.
런던에서 스코틀랜드로 이어지는 기차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매장 3개 층을 하나의 여정처럼 구성해, 층을 오를수록 계절 변화와 시즌 흐름을 체감하고 컬렉션과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을 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아울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로키 마운틴 페더 베드’, 캐나다 니트 스웨터 전문 브랜드 ‘카나타’와의 협업을 통해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에 헤지스의 디자인 감각을 결합한 프리미엄 제품도 선보입니다.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패밀리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브랜드 방향성을 밀접하게 공유하는 자리”라며 “‘스페이스H 서울’과 최근 문을 연 ‘스페이스H 상하이’를 중심으로 글로벌 플래그십 공간을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하는 상징적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SK하닉 성과급 1.4억 소식에…고3 수험생들 '이 과' 선택했다
- 2.[단독] 108억→18억 '뚝'…한화오션, 공정위 과징금 대폭 감액 확정
- 3.성과급에 부글부글…삼성전자 넉달만에 노조원 9배 폭증
- 4.국민연금 받는 어르신 생활비 걱정 덜어준다
- 5.월 500만원 벌어도 국민연금 안 깎는다…"일하면 손해" 끝?
- 6.주담대 변동금리 더 오른다…무너지는 영끌족
- 7.'비명 지를 힘도 없다' 속타는 영끌족…주담대 금리 또 오른다
- 8.SK하이닉스 역대급 성과급...평균 1.4억씩 받는다
- 9."주가도 날고 주머니도 두둑하고"…삼성전자 반도체 신났네
- 10."월 50만·3년 넣으면 2200만원 통장"…34세 넘어도 기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