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 모바일 앱서 서비스센터 온라인 예약 시작
SBS Biz 박연신
입력2026.01.16 11:55
수정2026.01.16 12:07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모바일 앱을 통해 서비스센터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전화나 방문 없이도 정비 일정을 예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습니다.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는 자사 공식 모바일 앱 'Porsche SSCL'에 서비스센터 온라인 예약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Porsche SSCL'은 2024년 출시된 SSCL의 공식 앱으로, 포르쉐 오너 고객을 위한 전시장·서비스센터 정보와 브랜드 콘텐츠를 하나로 제공하는 디지털 플랫폼입니다. SSCL은 출시 이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 고도화를 지속해 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은 앱에서 가까운 SSCL 서비스센터를 확인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방문 예약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습니다. 서비스센터별 위치와 기본 정보도 함께 제공돼 일정과 동선에 맞는 센터 선택이 가능하며, 대기 시간과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함께 앱에서는 전국 SSCL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Owner's Tip' 콘텐츠를 통해 차량 관리와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SSCL의 최신 소식 역시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SCL은 'Porsche SSCL' 앱을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포르쉐 오너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지원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성과급에 부글부글…삼성전자 넉달만에 노조원 9배 폭증
- 2.[단독] 108억→18억 '뚝'…한화오션, 공정위 과징금 대폭 감액 확정
- 3.서울 탈출했는데 '망연자실'…경기도 '국평'도 부담되네
- 4."고맙다 외환당국"…환율 내리자 '이때다' 달러 사재기 열풍
- 5.수영장·헬스비 공제도 받으세요…연말정산 챙길 것들
- 6.[비즈 나우] 美, AI전력난에 원전 확대…제조역량 갖춘 韓 손짓
- 7.'서민딱지' 뗀 삼양·농심 경쟁…李 대통령 "2천원 진짜냐" 무색
- 8.[글로벌 비즈 브리핑] 일라이릴리, '커피 한 잔 값' 비만 알약 출시 예고 外
- 9.엔비디아-일라이릴리, 10억 달러 들여 공동 연구소 설립
- 10."벌어도 갚아도 빚만 는다"…1인당 빚 1억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