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BYD코리아, 전북 첫 승용 전시장 'BYD Auto 전주' 오픈

SBS Biz 박연신
입력2026.01.13 15:53
수정2026.01.13 16:15


BYD코리아는 전북 지역 전기차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BYD Auto 전주 전시장을 오늘(13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BYD Auto 전주 전시장은 전북권에서 최초로 개소한 BYD 승용 전시장으로, BYD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비전모빌리티가 운영을 맡습니다. 전주 도심과 인접한 입지를 기반으로 익산·군산·김제·완주 등 전북 전역 고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 거점 전시장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전시장은 올해 1분기 중 서비스센터 오픈도 계획하고 있어, 향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운영되는 복합형 센터로 확대됩니다. 고객 상담과 시승, 차량 출고는 물론 정비와 사후 관리까지 한 공간에서 제공하는 원스톱 고객 경험을 구현한다는 방침입니다.

BYD코리아는 전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BYD의 럭셔리 플래그십 브랜드 양왕의 전기 슈퍼카 U9을 1월 25일까지 특별 전시합니다. U9은 4모터 기반 최고 출력 960kW,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2.3초 만에 도달하는 성능을 갖춘 모델로, BYD의 전동화 및 배터리 기술력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차량입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전주 전시장 오픈을 계기로 당초 목표로 제시했던 30개 전시장 구축을 달성하게 됐다"며 "올해는 네트워크 확장에 더해 전국 어디서나 일관되고 수준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의 질적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현대차그룹, AVP 본부장 겸 포티투닷 대표에 박민우 사장 선임
르노코리아, 글로벌 플래그십 크로스오버 '필랑트' 세계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