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엠텍 "종속회사 성현테크놀로지 주식 100억원에 추가취득"
SBS Biz 김종윤
입력2026.01.08 16:13
수정2026.01.08 16:14
코스닥 상장사 와이엠텍은 산업용 기계·전자부품 제조업 및 도소매업 등을 하는 종속회사 성현테크놀로지의 주식 36만3천165주를 약 100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주식 취득 뒤 와이엠텍의 성현테크놀로지 지분율은 100%가 되며, 주식 취득 예정일은 9일 입니다.
와이엠텍은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종속회사의 재무 개선 및 투자 재원 확보로 성장 촉진 도모와 당사의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증자 참여"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 2.마이크론 실적 대박…삼성·SK하이닉스 청신호 켜졌다
- 3.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 4.[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 5.유럽선 7천만원대인데…한국선 3천750만원 '충격'
- 6.李대통령 "반도체 호황·주식시장 성과 이면에 자산 양극화 그늘"
- 7.[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 8.국민연금, 7월 국내주식 비중 재조정…"연말 추가 판단"
- 9.기름값 더 내린다…"급하지 않으면 다음주에 주유하세요"
- 10.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