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해태제과, 새해 복 듬뿍 담은 과자 선물세트 선보여

SBS Biz 최나리
입력2026.01.05 10:57
수정2026.01.05 11:30

[자료=해태제과]

해태제과는 오늘(5일) 새해를 맞아 행운과 건강 기원을 담은 ‘복(福)주머니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전통 복주머니에 맛있는 과자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네이버·카카오·11번가·해태몰을 통해 한정수량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복(福)주머니 선물세트'는 파스텔 톤 컬러에 자수 실결과 박음질의 질감을 살려 한국식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했습니다. 해태제과의 귀염둥이 인기 캐릭터들도 한복을 입고 등장해 신년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구운감자의 ‘꾸니’, 맛동산의 ‘깨비’, 후렌치파이의 ‘후야’, 허니버터칩의 ‘허비’, 에이스의 ‘티토’가 새해 인사를 건네며 행운을 나눕니다.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해태의 대표 인기 과자 8종이 엄선됐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초코 슈 홈런볼과 단짠 허니버터칩부터, 어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고소한 맛동산과 담백한 에이스까지 한데 담아 어른 아이 모두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스테디셀러인 후렌치파이, 사브레, 버터링골드, 구운감자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을 모두 잡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풍성한 만족감을 제공하는 ‘가심비’ 높은 구성으로 새해에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과자 세트에 더해 즐길 거리도 풍성합니다. 제품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미니 복주머니와 경품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복주머니 속에 들어 있는 쿠폰 내 QR코드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당첨자에게는 복주머니 모양의 한정판 'NFC키링'을 증정해 새해부터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전통적인 복주머니 모양에 귀여운 캐릭터와 풍성한 구성을 담아 준비한 제품"이라며, "맛있는 과자와 함께 특별한 경품의 행운까지 나누며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소상공인·자영업자 "쿠팡, 입점업체에 '갑질'…대책 마련 시급"
공연티켓 소득공제 왜 안됐지?…문화비 공제 '구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