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동국제약, 한정판 '마데카 크림 레드 라이즈' 선봬

SBS Biz 오정인
입력2026.01.05 10:13
수정2026.01.05 10:37

[자료=동국제약]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레드 라이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기운을 담아 기획한 한정판으로,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50ml) 2개입으로 구성됐습니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하는 ‘저속노화’를 콘셉트로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피부 칸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케어하고, 맨 피부에도 생기 있는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한정판 패키지에는 떠오르는 해를 배경으로 한 강렬한 디자인을 적용해 새해를 맞는 기대와 앞으로의 변화에 대한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레드 라이즈 에디션’은 ‘붉은 말’이 상징하는 역동성과 멈추지 않는 에너지에서 착안했다”며 “앞으로도 탄력 관리를 포함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맞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레드 라이즈 에디션’은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오정인다른기사
삼천당제약 "장기지속형 주사제 1천340억원 계약 본격화"
비보존, 한미약품과 국산신약 '어나프라주' 판매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