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시장 공략"…에이블씨엔씨, 멕시코 유포리아 입점
SBS Biz 오정인
입력2025.12.18 14:34
수정2025.12.18 14:41
[유포리아 (자료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멕시코 K뷰티 전문 리테일숍 '유포리아'(Euphoria)에서 미샤와 어퓨 브랜드를 판매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8월부터 지난달까지 유포리아 네 개 매장에 브랜드를 입점시켰습니다. 현재 각 매장은 미샤와 어퓨의 베이스와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앞서 멕시코 벨리시마(Bellisima) 80개 매장에 어퓨 브랜드를 입점시켰는데, 이번에 유포리아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게 됐습니다.
에이블씨엔씨는 내년 1분기에는 아마존 멕시코에 입점할 예정입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유포리아 입점을 시작으로 미샤와 어퓨의 강점인 제품력을 앞세워 중남미 핵심 지역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일하면 189만원, 쉬어도 204만원…실업급여 '땜질'
- 2.[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3."1인당 30만원 드려요"…소득 상관없이 돈 뿌리는 곳 어디?
- 4.[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5."실손 있으시죠?"…수백만원 물리치료 밥 먹듯 '결국'
- 6."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7."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8."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
- 9.몰라서 매년 토해냈다…연말정산 세금 이렇게 아낀다
- 10.상무님 프사는 이제 그만…카톡 친구탭 바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