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CJ제일제당 비비고, '흑백요리사' 참여…"K푸드 매력, 전세계로"

SBS Biz 최나리
입력2025.12.18 10:43
수정2025.12.18 10:46

[사진=연합뉴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식료품 저장실)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 협업 제품을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 '흑백요리사' 시즌2에 참여해 전 세계에 '비비고' 브랜드를 각인시킬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이 마련한 팬트리는 지난 16일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습니다. '비비고' 로고가 표시된 팬트리에는 경연에 참여한 셰프들이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재료가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 된장, 쌈장, 소스, 설탕, 소금, 올리브유, 1분링 등 기본 재료부터 햇반, 만두, 김치, 김, 두부, 햄 등 대표 제품을 폭넓게 제공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흑백요리사' 협업 제품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K-푸드를 대표하는 '비비고'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했으며 '퀴진케이'를 통해 한식 셰프 발굴·육성에도 힘써 온 만큼 '흑백요리사2' 지원의 의미가 크다"며 "글로벌 콘텐츠와 협업해 세계 소비자들에게 K-푸드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시장 표창
SPC 배스킨라빈스, ‘스마트앱어워드’ 대상…"편의성 최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