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우리투자증권, '국내주식 첫거래 챌린지' 실시…최대 80만원 혜택

SBS Biz 신다미
입력2025.12.16 10:42
수정2025.12.16 10:46


우리금융그룹의 우리투자증권이 신규 투자자의 국내주식 첫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국내주식 첫거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에서 국내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 일반종합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과 기존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 시작일 전까지 국내주식 거래 내역이 없는 고객 모두 이벤트 대상에 포함됩니다.

기간 내 국내주식, 주식형 및 주식혼합형 ETF·ETN 거래 합산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차등 지급합니다. 온·오프라인 거래를 합산한 금액이 ▲300만 원 이상 시 1만 원 ▲5,000만 원 이상 시 2만 원 ▲1억 원 이상 시 5만 원 ▲10억 원 이상 시 10만 원 ▲20억 원 이상 시 20만 원 ▲50억 원 이상 시 40만 원 ▲100억 원 이상 거래 시 최대 8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제세공과금(22%) 발생 시 고객 부담이며 구간별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한편 우리투자증권의 우리WON MTS는 초보 투자자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성과 유의어 검색이 가능한 스마트 검색 기능과 함께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에 최적화된 투자 정보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새롭게 주식 시장에 진입하는 고객들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뗄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여정에 즐거움을 더하고 투자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투자증권 모바일 앱 '우리WON MTS'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앱 또는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다미다른기사
박형석 마스턴운용 대표 취임…"신뢰 회복이 최우선 과제"
한국거래소, 국채선물 내년 6월물 최종결제기준채권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