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요기요, 포인트 '무한적립' 시작…"주문금액 일부 현금처럼"

SBS Biz 최나리
입력2025.12.08 17:00
수정2025.12.08 17:30

[사진=연합뉴스]

배달앱 요기요가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무한적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무한적립'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국내 플랫폼의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은 적립률이 낮아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체감 혜택을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적립률이 높더라도 사용에 제한이 많아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요기요가 이날 선보인 '무한적립'은 기존의 낮은 적립률 구조를 개선해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요기요 앱 주문 시 일반 고객은 주문 금액의 1%를 기본 적립할 수 있으며 '요기패스X' 구독 고객은 12월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5% 적립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특정 사용처로 제한되는 할인쿠폰과 달리 적립 포인트는 모든 주문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적립 횟수 제한 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누적할 수 있고 별도의 등급 상승 조건이나 이용 실적이 없어도 가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특정 프랜차이즈 브랜드 주문 시 5% 스페셜 적립을 적용하며 '요기패스X' 구독 고객이라면 주문 금액의 최대 13%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는 이날 오후 2시에 선착순 5만명에게 포인트 5천원을 적립해주며 오는 9∼31일 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요기요, 포인트 '무한적립' 시작…"주문금액 일부 현금처럼"
정부, 경제5단체와 청년 일자리 해법 논의…'상생협의회'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