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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전년 대비 20% 증가"

SBS Biz 김한나
입력2025.11.05 09:46
수정2025.11.05 09:53

네이버가 오늘(5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넷플릭스 제휴에 이어 3분기에는 마이크로소프트(MS) 게임 패스와 우버 멤버십, 컬리N마트 무료 배송을 추가하며 혜택 범위를 넓힌 결과 멤버십 활성 이용자는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멤버십은 단순한 쇼핑의 혜택 제공을 넘어 생태계 전반을 연결하고 고객을 플랫폼에 오래 머무르게 하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며 "특히 MS 게임 패스 제휴로 1020 남성 고객 유입이 도입 전 대비 23% 증가하는 등 고객층이 폭넓게 확장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신선식품 구매 활성화도 두드러지고 있어 멤버십은 커머스 성장을 견인하고 콘텐츠 소비를 활성화하는 핵심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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