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영상] K뷰티 신진 브랜드 발굴한다…컬리뷰티페스타 개최

SBS Biz 최윤하
입력2025.10.30 13:09
수정2025.10.31 11:18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막을 올렸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에는 60개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행사는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4일간 DDP 아트홀에서 진행됩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됐습니다. 세레니티(Serenity) 정원은 쿤달·야다·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로, 레디언스(Radiance) 정원은 나스·포트레·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한 브랜드로 꾸며졌습니다.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에서는 에스트라·라로슈포제·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헤리티지(Heritage)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센시스(Senses) 정원은 후각·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고 컬리는 설명했습니다.

컬리뷰티페스타에는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됐습니다.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9가지 유형의 얼굴 주름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켄트 부스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컬리 브랜드마케팅 김고은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윤하다른기사
반도체·우주항공주 '호호'…코스피 나흘 만에 반등
스페이스X '기대감'…코스피 나흘 만에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