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소비쿠폰, 도움됐나요?"…李대통령, 14일 국민 목소리 듣는다

SBS Biz 우형준
입력2025.10.10 17:05
수정2025.10.10 17:25

[이재명 대통령이 12일 강원도 춘천시 강원창작개발센터에서 열린 지역 토론회 '강원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 미팅에서 질문을 받고 있다. (대통령실통신사진기자단=연합뉴스)] 

이재명 대통령은 오는 14일 지역 상권 활성화와 민생회복 소비 쿠폰 정책에 대한 국민 의견을 직접 듣습니다.

추석 연휴 직후 민생·정책 행보에 다시 속도를 내려는 차원으로 보입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10일) 페이스북에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기 위한 소통의 장 '디지털 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소비 쿠폰 사용 경험담과 건의사항을 전하는 즉석 간담회 형태가 될 전망됩니다.

이 대통령은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줄 국민 패널을 모신다"며 "정책의 효과, 아쉬웠던 점, 그리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제언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가 대한민국 정책의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대통령실은 언제나 국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행사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시내에서 열리며 참가 대상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소비쿠폰 사용 경험이 있는 국민입니다.

이날부터 이틀간 네이버폼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아 확정되면 13일까지 개별 통보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우형준다른기사
싸서 발랐더니 붉은 반점…해외직구 화장품 '빨간불'
대통령실·전남도, 내후년 국립의대 개교 추진…정원 100명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