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가을 풍미 가득 담은 '트러플 머쉬룸 와퍼' 재출시
SBS Biz 최윤하
입력2025.09.17 08:04
수정2025.09.17 08:05
[버거킹 '가을엔 트머와 시즌2'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가을을 맞아 트러플 풍미를 가득 품은 시즌 메뉴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오는 18일 출시합니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다는 설명입니다.
버거킹은 ‘가을엔 트머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즌 메뉴로 확정된 ‘트러플 머쉬룸 와퍼’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이번 ‘가을엔 트머와 시즌2’에서는 ‘트러플 머쉬룸 와퍼’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을 단품 8천900원, 세트 1만 900원 ‘핫 트러플 머쉬룸 와퍼’ 단품 1만 500원, 세트 1만 2천500원, 사이드 메뉴인 ‘딥 트러플 프라이’ 2천900원까지 총 4종의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트머와)’는 진한 트러플 향과 4가지 버섯의 풍미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메뉴입니다. 트러플 크림소스와 구운 버섯, 양송이, 양파, 토마토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냈습니다.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딥트더)’은 지난해 첫 출시 당시 트러플 마니아들의 열성적인 지지를 받은 메뉴입니다. 불향 가득한 100% 비프 패티와 진하게 배가된 트러플 소스가 시리즈 특유의 풍성한 매력을 완성한다고 버거킹은 강조했습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핫 트러플 머쉬룸 와퍼(핫트머와)’는 여러 매콤한 소스를 조화롭게 배합해 이국적인 풍미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선사합니다.
사이드 메뉴 ‘딥 트러플 프라이’는 진한 트러플 풍미와 바삭한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트러플 시리즈와 함께 출시될 때마다 높은 인기를 기록해 온 스테디셀러입니다.
버거킹은 '가을엔 트머와 시즌2'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트머와 송’과 함께 디지털 매체를 통해 '가을=트머와'의 시즌널리티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단풍 패턴을 적용한 봉투와 종이 손잡이백 등 가을 한정 패키지도 함께 제공됩니다.
버거킹 관계자는 “올가을 시즌 메뉴로 선보이는 ‘트머와’ 시리즈는 특유의 진한 풍미는 물론, 새로운 매력의 매콤한 즐거움까지 더해 더욱 풍성한 맛의 경험을 완성했다”며 “오는 10월 또 다른 풍미의 메뉴까지 선보이면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다채로운 선택지의 메뉴 라인업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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