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천기누설, 무릎팍!"…강호동 진행에 지드래곤·손흥민이 게스트로?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9.16 09:42
수정2025.09.16 09:56

[강호동이 진행을 맡고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가 오는 23일 공개된다. (자료=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오는 23일 국민 MC 강호동이 사회를 맡고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를 하나은행 유튜브 공식 채널인 '하나TV'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하나뿐인 무릎팍박사'는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로, 은행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뱅크테인먼트라는 설명입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강호동이 진행을 맡았으며, 지드래곤과 손흥민이 출연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까지의 고민과 어려움을 털어놓고, 그들만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합니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하나금융그룹의 모델이 된 배경에 대해 공개하고, 글로벌 아티스트 입장에서 바라보는 금융의 모습과 자산관리 비법 등 어디서도 알 수 없었던 자신만의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손흥민은 하나금융과 함께 하게 된 특별한 인연과 지난 7년간 함께 하면서 느낀 점을 소개하고 자신의 MBTI 및 성격유형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하고 진솔한 에피소드를 공개합니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는 황선영 작가 등 무릎팍도사의 전성기를 만든 제작진이 함께 참여했으며, 감초 역할로 프로그램을 유쾌하게 만들었던 안지환 성우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나은행 브랜드전략부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로 시도하는 뱅크테인먼트라는 새로운 도전에 많은 손님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게스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무릎팍박사처럼, 하나은행도 손님 한 분, 한 분의 고민을 경청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애프터마켓 리뷰] NXT, 시장운영 부문 신설…거래 경쟁력 강화
[비즈 나우] 미국·유럽, 내연기관 '유턴'…한국은 가속페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