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올리브영, 멤버십 강화…체험 클래스 신설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9.04 11:20
수정2025.09.04 11:29

CJ올리브영은 오늘(4일)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올리브 멤버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6개월이었던 승급 주기를 1개월로 단축하고, 여러 혜택을 추가하는 내용입니다. 

올리브 멤버스는 직전 6개월 온오프라인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골드(100만원 이상) △블랙(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그린(4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핑크(10만원 이상 40만원 미만) △베이비(10만원 미만)의 5개 등급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달부터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뷰티 박스' 연동할 경우,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디케이,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를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상위 등급인 골드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동반인 최대 3인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운지에서는 타르트, 티라미수 등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권 최대 매장인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 라운지는 골드와 블랙 올리브 회원에 한해 월 1회 동반인 1인과 음료 및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드와 블랙 올리브 회원 대상으로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소규모 그룹 '올리브 클래스'도 신설됩니다. 매달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제품과 연계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것으로,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매달 25~27일에는 올리브 멤버스 대상 특가 행사인 '올리브 데이'를 진행합니다. 상품 추가 할인부터 장바구니 쿠폰,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광호다른기사
코앞 가는데 굳이?…5m 무빙워크 황당한 세금낭비
이 시각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