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노란봉투법 영향? 로봇주, 더 오를까
SBS Biz
입력2025.09.03 15:56
수정2025.09.03 15:57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 2.마이크론 실적 대박…삼성·SK하이닉스 청신호 켜졌다
- 3.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 4.[단독] 오토바이도 '불법주차 딱지' 뗀다…배달업계 비상
- 5.유럽선 7천만원대인데…한국선 3천750만원 '충격'
- 6.李대통령 "반도체 호황·주식시장 성과 이면에 자산 양극화 그늘"
- 7.[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 8.국민연금, 7월 국내주식 비중 재조정…"연말 추가 판단"
- 9.기름값 더 내린다…"급하지 않으면 다음주에 주유하세요"
- 10.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