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웰컴저축은행, 임직원 의류 나눔 활동…"ESG 강화"

SBS Biz 류선우
입력2025.09.03 14:13
수정2025.09.03 14:14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좌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부 의류 상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ESG 경영활동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의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번 활동은 나눔과 환경보호를 동시에 실현하는 지속가능경영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기부된 옷과 신발 등 의류 620여 점은 의류 재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단체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28개국의 취약계층, 재난 피해 난민 등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50명 이상의 임직원이 소장하던 의류를 기부했다"며 "이후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류선우다른기사
은행 앱에서 얼굴 로그인 사라진다
새출발기금 신청자 20만명 돌파…누적 채무액 31조7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