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지난달 외환보유액 4163억달러…석 달째 증가

SBS Biz 이한나
입력2025.09.03 11:26
수정2025.09.03 11:45


우리나라 외환보유액이 석 달 연속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달 말 기준 우리나라 외환보유액은 4162억 9000만 달러로, 전달보다 49억 5000만 달러 늘었습니다.

미국 달러화 약세로 다른 통화의 달러 환산액이 늘어났고 미국 증시가 호조를 보이면서 운용 수익이 증가한 영향으로 풀이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나다른기사
뜨거운 삼전닉스 2배 베팅…포모 쏠리자 논란 가열
타임폴리오 "'TIME 액티브 ETF' 총 순자산 10조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