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KAI, 2025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시작

SBS Biz 박연신
입력2025.09.02 17:27
수정2025.09.02 17:28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9월 2일부터 2025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합니다.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 생산관리·기술, 품질, 구매,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서 이뤄집니다. 특히 최근 공군과 체결한 KF-21 최초 양산 계약 이후 안정적인 생산 역량 확보가 중요해지면서 생산기술과 구매 직무의 채용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KAI는 글로벌 항공우주 산업 경쟁 심화에 대응해 신사업 인재 확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우주, 도심항공교통(UAM), 무인체계 등 차세대 분야에서의 사업 확장을 준비하며 이를 주도할 혁신 인재 유치에 집중한다는 방침입니다.

채용 공고와 함께 9월부터는 전국 주요 대학을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25개 이상 대학에서 채용 설명과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며, 해당 대학 재학생뿐 아니라 졸업생과 타 대학 학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리크루팅 현장에는 해당 대학 출신의 현직자가 직접 상담에 나서 지원자들이 직무 이해도를 높이고 자기소개서·면접 준비 등 실질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KAI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채용은 KF-21 전력화와 미래 항공우주 사업 확대라는 두 가지 목표에 맞춰 진행된다"며 "항공과 국방 분야에 관심과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정부, 집값 불안에 공급 로드맵 가동 본격화…수도권 물량 공개한다
정부 "석유화학 NCC 최대 370만t 감축 가능"…구조조정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