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기업은행 "디지털·정보보호·자금운용 정규직 5명 수시채용"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9.02 10:37
수정2025.09.02 10:38

[기업은행이 2025년 2차 일반직원(정규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자료=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갈무리)]

IBK기업은행은 2025년도 하반기 180명 규모의 신입행원 공개채용 공고에 이어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정규직 5명을 수시채용 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4개로, ▲보안 아키텍처 설계·관리, ▲침해사고 분석·대응, ▲블록체인 사업 기획·개발 등 3개 디지털·정보보호 분야에서 각각 1명씩 채용하고, ▲자금운용 등 금융 1개 분야에서 2명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자격요건은 채용 분야별 관련 전공 학위소지자 및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 등입니다.

기업은행은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ibk.incruit.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받을 예정이며 서류심사,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오는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방침입니다.

최종합격자는 신입행원 연수 종료 후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기업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 및 유관 업무경력 등을 인정해 과장급으로의 채용도 적극 검토할 계획입니다.



기업은행은 오는 10월 말 은행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공고도 게재할 예정입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전형을 통해 우수한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니 실력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ibk.incruit.com)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한승다른기사
주택공급 해 넘긴다…국토부·서울시 용산 정비창 '엇박자'
[애프터마켓 리뷰] 정부 '코스닥 살리기'…"내년 1100포인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