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성전자, 올해 IFA서 후드일체형 인덕션 공개…내년 한국·유럽 출시

SBS Biz 김한나
입력2025.08.27 09:16
수정2025.08.27 09:17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5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에서 '인피니트 라인 후드일체형 인덕션'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후드일체형 인덕션은 요리 중 발생하는 냄새, 연기를 흡입하는 팬과 필터가 인덕션에 내장된 제품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는 터보 슬림팬이 탑재돼 강력한 풍량으로 빠르게 냄새와 연기를 제거하면서 소음이 적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지름이 큰 터보 슬림팬으로 유럽 에너지 효율 기준 A++ 등급을 구현했다고 삼성전자는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품격 있는 디자인, 혁신 기술이 집약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하는 인피니트 라인으로 견고한 소재의 고경도 글라스가 적용됐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화구의 경계가 없어 소형팬부터 사각팬까지 다양한 용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콰트로 플랙스 존을 적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콰트로 플랙스 존은 넓은 면적을 사각지대 없이 균일하게 가열하기 때문에 많은 재료를 한 번에 요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신제품은 내년 국내와 유럽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문종승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최근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후드일체형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 고경도 글라스까지 갖췄다"며 "기술과 성능은 물론 디자인 트렌드까지 앞서 나가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한나다른기사
'오리온 3세' 담서원, 부사장 승진…경영권 승계 속도
동원F&B, 대리점 갑질 딱 걸렸다…"흠집만 나도 물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