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영증권, 부모 대상 자녀 경제 교육 프로그램 '퓨처 웰스 아카데미' 개최

SBS Biz 이민후
입력2025.08.20 17:23
수정2025.08.20 17:23


신영증권은 오는 9월 3일 청담 APEX 프라이빗클럽에서 자녀의 올바른 경제관 형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퓨처 웰스 아카데미'(Future Wealth Academy)를 개최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생 자녀 또는 손자녀를 둔 우수 고객 및 신영증권 자산관리서비스인 'APEX패밀리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단순한 자산 승계를 넘어 자녀가 올바른 경제관을 바탕으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부모의 역할과 교육 방향을 제시합니다.

1부에서는 신종호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교수가 연사로 나서 '자녀의 성장을 지원하는 부모의 역할과 교육 방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2부에서는 김학균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이 '부모가 먼저 알아야 하는 자녀 경제 교육'을 주제로 경제 교육의 필요성과 시기별 지도 포인트, 투자 개념, 가정 내 실천 활동 등을 중심으로 구체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김대일 신영증권 부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 세대가 먼저 올바른 경제관을 이해하고 이를 자녀에게 전달함으로써, 미래 세대가 건강한 금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영증권 담당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상담은 전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8588)를 통해 가능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민후다른기사
삼성운용, 'KODEX 미국드론UAM TOP10' ETF 상장
세무조사 하루 만에…특검,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압수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