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케이뱅크, 전국 소상공인 대상 최대 300만원 휴가비 지원

SBS Biz 최나리
입력2025.08.20 14:25
수정2025.08.20 14:28

케이뱅크가 최대 300만원까지 소상공인의 유급휴가비를 지원합니다.

케이뱅크는 오늘(20일)부터 전국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시작하고 휴가 신청 사연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마음 놓고 쉬기 어려운 자영업자 및 개인사업자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되면 유급휴가비를 지원함으로써 ‘휴가 갈 수 있는 권리’를 찾아주는 캠페인입니다. 

사연 응모는 케이뱅크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약 3주간 휴가가 필요한 사연을 본인은 물론 가족, 친구, 단골손님 등 누구나 응모할 수 있 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케이뱅크 사장님 뱅킹’을 검색하거나 케이뱅크 앱의 응모 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인증 절차 없이 응모자의 이름과 연락처, 사연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휴가 캠페인에 선정되면 10월 10일부터 31일 사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휴가를 떠날 수 있습니다.  



휴가비는 휴가 일수만큼 가게의 일 매출을 계산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휴가도 못 가고 열심히 일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의 현실에 깊이 공감하며 휴식을 통해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11월까지 이어지는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커피 한잔에 200원 더?…컵값 따로 정책에 갑론을박
반려견 엑스레이에 수십만원…펫플레이션 겁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