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성카드-토스 손잡았다, '토스 삼성카드' 출시

SBS Biz 이정민
입력2025.08.18 10:47
수정2025.08.18 10:48

[토스삼성카드 (토스 제공=연합뉴스)]

토스가 삼성카드와 함께 ‘토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토스 주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휴카드입니다. 간편결제, 온라인 쇼핑, 콘텐츠 구독 등 일상적인 디지털 소비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우선, 온ᐧ오프라인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거나 토스쇼핑을 이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1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수단이나 쿠팡, SSG닷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 주요 쇼핑몰에서도 최대 10%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한, △토스프라임 구독료 △인앱결제 (구글플레이ᐧ앱스토어) △디지털콘텐츠 (넷플릭스ᐧ디즈니플러스ᐧ유튜브ᐧ티빙)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은 월 실적에 따라 5000원에서 1만원까지 적용됩니다.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 스타벅스 이용 금액 중 월 최대 5000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외 가맹점에서 온ᐧ오프라인 결제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상시 2% 혜택이 주어집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Master) 모두 15000원으로 동일합니다. ‘토스 삼성카드’는 토스 앱 > 홈 > 카드 발급 메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페이, 토스쇼핑, 토스프라임 등 주요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로 연결한 첫 시도를 삼성카드와 함께해 의미가 크다”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일상 소비 중심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토스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총 3차례에 걸쳐 언박싱, 디자인 퀴즈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토스 삼성카드’를 발급한 사용자에게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토스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정민다른기사
[속보] 트럼프 "美해군 신예 프리깃함, 韓기업과 협력해 만들게 될 것"
美, 외국산 드론·부품 수입 금지…DJI 등 전면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