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네이버플러스스토어, 2주간 '강세일'…6월 대비 참여 브랜드 2배↑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8.18 09:48
수정2025.08.18 09:48


네이버가 개학을 앞두고 가을맞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대표 프로모션 ‘강세일’을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이번 강세일은 이날부터 31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하며 약 1만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강세일은 바캉스, 명절, 연말 등 사용자들의 쇼핑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네플스 대표 프로모션입니다. 지난 3월 네플스 앱 출시 후 처음 열린 6월 강세일에서는 AI 상품 추천 확대와 쇼핑 편의성 강화, N배송 확대 등에 힘입어 네플스 앱 출시 전인 지난 2월 강세일 대비 매출이 118%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대비 참여 브랜드 수가 약 2배 증가했고, 행사 상품 수도 6만여 개로 대폭 늘었습니다. 네플스 관계자는 "최대 7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5%·10%·7% 선착순 쿠폰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 제공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강세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단독 구성도 있습니다. 식품 카테고리에선 ‘화려한우’의 투뿔 숙성한우 구이용 소고기 골라담기 선물세트를 네이버 단독으로 7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인기 밀폐용기 브랜드 ‘땡스소윤’에서는 네이버 단독으로 냉동용기 28개 세트를 특가로 준비했습니다. 뷰티 카테고리에선 건조한 계절을 대비할 수 있는 ‘비욘드’의 딥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 1.1L 대용량을 네이버 단독 기획상품으로 출시합니다.

가을 준비를 할 수 있는 의류 상품도 풍성하다.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의 가을 베스트 데일리룩 인기 상품를 비롯해 ‘듀엘’의 트위드 배색 셋업 자켓을 최대 70% 할인하고, ‘디스커버리’에선 키즈 포켓 경량 바람막이 자켓을 최대 62% 할인합니다. 



LG전자, 삼성 등 주요 디지털 가전 제품은 물론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사도 참여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동필다른기사
용인·화성 반도체 캠퍼스 찾은 이재용…"본원적 기술 경쟁력 회복해야"
국대AI 첫 선발 평가전 30일 코엑스서 열려…첫 탈락자 내년 1월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