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KT "'캐시리워드' 출시 2년…이용자 40만명 돌파"

SBS Biz 안지혜
입력2025.08.18 09:22
수정2025.08.18 09:23


KT가 고객의 알뜰한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서비스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외국인과 법인고객 제외)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하고,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이달부터 KT 닷컴 핫딜 상품 구매 시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핫딜은 KT 닷컴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로,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초특가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합니다. KT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KT는 핫딜 결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로 포니 반팔티, 핸디 선풍기, 핫딜 5천원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 상무는 “캐시리워드는 일상 속 쉬운 참여만으로 실질적인 요금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 KT만의 리워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안지혜다른기사
과방위, 30~31일 쿠팡 청문회 의결…국힘 불참에 與주도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파기환송심, 다음달 9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