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빼빼로' 한정판 출시한다

SBS Biz 정대한
입력2025.08.14 10:01
수정2025.08.14 10:03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연일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KBO 리그의 열기 속에서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가나초코바 어쏘트(가나초코바 땅콩, 가나초코바 아몬드 총 4개입) △빼빼로 어쏘트(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총 2개입) 등 두 가지입니다.

패키지에는 구단 마스코트 ‘윈지’와 2025년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롯데자이언츠 팀의 정체성을 담았습니다.

두 패키지는 각각 원정 유니폼, 홈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습니다.

이번 기획 패키지는 두 제품을 나란히 놓으면 중앙의 롯데자이언츠 로고가 하나로 완성되는 구조로, 총 34명의 선수단 유니폼 중 1종의 아크릴 키링이 랜덤으로 동봉돼 있습니다.

이번 롯데자이언츠 협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5일 부산 지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후 롯데온과 일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이어갈 방침입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는 팬 여러분이 응원과 수집의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정대한다른기사
연말 콘서트 예매했다가 '황당'…일방 취소에 환불 거부까지
"공연 예매했는데 당일 갑자기 취소" 소비자 피해 증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