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공 "국민 체감 주택금융서비스 향상"…체험수기 공모
SBS Biz 최나리
입력2025.08.11 10:00
수정2025.08.11 10:03
공사의 보금자리론 등 공사 주택담보대출, 개인 주택보증, 주택연금 등 주택금융 상품·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감동적인 사연과 각종 에피소드 등을 주제로 작성해 공사 홈페이지나 전자우편, 우편으로 10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됩니다.
공사는 주제적합성·독창성·작품성·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상 3명(각 50만원) ▲우수상 5명(각 30만원) ▲장려상 10명(각 10만원)을 선정하며,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주택금융서비스 제도 개선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선정결과는 11월 중 개별통보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hf.go.kr)에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영혁신부 담당자(051-663-8555)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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