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성전자, 'IFA 2025' 참가…"가정 내 AI 혁신 공개"

SBS Biz 김동필
입력2025.08.08 09:31
수정2025.08.08 09:32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인 'IFA 2025'에 참가해, 전 세계 관람객들에게 혁신 기술을 선보입니다.



삼성전자는 오늘(8일) 영국 뉴스룸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프레스 컨퍼런스 초대장을 발송했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현지시각으로 내달 5일부터 9일까지 베를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AI(인공지능) 기술을 통한 미래 홈 경험의 비전을 알릴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전시회 전날인 내달 4일 오전 11시 시티 큐브 베를린(City Cube Berlin)에서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 최첨단 제품과 스마트 서비스 라인업도 공개합니다. 김철기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부장(부사장)이 대표 연사로 나섭니다.

올해 IFA 2025에서 삼성전자는 "AI 홈 솔루션의 선두주자로서, 이번 행사에서 가정 내 AI의 혁신적인 기회를 조명하겠다"라면서 "삼성의 AI 기반 제품들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생태계가 매끄럽게 연동되어 일상생활을 얼마나 간편하게 만드는지 강조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전시관에는 하반기에 선보일 최신 제품들이 공개됩니다. 방문객들은 삼성의 모바일 기기, TV, 노트북, 가전제품을 둘러보며 AI 기술이 일상생활을 어떻게 편리하게 만드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동필다른기사
범정부 쿠팡 TF 첫 회의…압박수위 더 올린다
삼성전자, 전장사업 강화…하만 통해 ZF ADAS 사업 2.6조에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