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최초 게임사 제휴…넥슨 슈퍼바이브 저금통 출시
SBS Biz 오수영
입력2025.08.07 09:30
수정2025.08.07 09:36
카카오뱅크가 넥슨과 손잡고 올해 첫 전사 제휴 상품을 출시하며 게임 산업으로 파트너십 영역을 확장합니다.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 Daniel)는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새롭게 선보인 게임 ‘슈퍼바이브’와 연계해 전사 제휴 상품을 출시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업은 넥슨이 출시한 MOBA 배틀로얄 장르 신작 PC게임 ‘슈퍼바이브’와 연계된 것으로, 카카오뱅크의 금융 상품과 앱테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게임 속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저금통with슈퍼바이브’는 저축 횟수에 따라 최대 3만 5천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첫 저금 시에는 '카카오뱅크 플레이어 카드'를 포함한 '슈퍼바이브’ 전용 아이템 4종과 함께 5만 명을 추첨해 '카카오페이 상품권 5천 원'이 지급됩니다.
일부 혜택의 경우 플레이 조건을 달성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적 2회 저축 시에는 전장에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스프레이’, 3회 시에는 플레이어의 개성을 표현하는 ‘카카오뱅크 칭호’가 제공됩니다.
이번 제휴 상품은 9월 3일까지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통해 전환할 수 있으며, 9월 10일까지 저축에 참여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테크 서비스 2종은 오는 9월 3일까지 28일간 운영됩니다.
‘응모하고 혜택받기with슈퍼바이브’는 응모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10명씩 4주간 총 40명을 추첨해 각각 '넥슨캐시 100만 원'을 제공합니다.
이는 넥슨의 다양한 게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선택하고 혜택받기with슈퍼바이브’는 4주간 진행되는 게임 관련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 ‘슈퍼바이브’의 게임 아이템인 ‘치즈냥 스프레이’를 증정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넥슨과의 협력은 단순한 공동 마케팅을 넘어, 고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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