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의눈' 마니아 모여라…'제로' 출시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8.06 15:56
수정2025.08.06 16:14
롯데칠성음료는 오늘(6일) 솔의눈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솔의눈은 지난 1995년 출시된 제품으로, 30년 만에 제로 칼로리 음료로 출시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의 선호도 증가와 기존 솔의눈 애호가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존 솔의눈에 함유된 스위스산 솔싹추출물이 함유돼 상쾌한 솔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500㎖ 페트병 제품으로만 출시되며, 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로 유통됩니다.
패키지는 제품 하단에 솔잎을 표현한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다람쥐를 디자인 요소로 새롭게 활용했습니다. 또 제품 라벨 상단과 페트병 뚜껑을 검은색으로 차별화해 제로 칼로리 음료임을 표현했습니다.
솔의눈은 2022년 500ml 대용량 PET 제품을 선보인 후 매년 100억원 이상 판매를 기록한 효자 제품 중 하나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신한카드 19만명 탈탈…범인 알고보니 '충격'
- 2.쏘렌토 출고 기다리던 차주들 신났다…"55만원 벌었네"
- 3."1인당 50만원씩 준다"…소득 상관 없이 뿌린다는 곳 어디
- 4.SKT '1인당 10만원' 보상 권고…나도 받을 수 있나
- 5.안 팔기를 잘했네…미쳐버린 금값, 연일 최고치
- 6."이래서 나만 못 받았나"…카드 이렇게 긁어야 세금 덜 낸다?
- 7.SKT 1인당 10만원 보상…나도 받을 수 있나?
- 8.어떻게 이런 일이...로또 1등 한곳서 2장, 2등도 5장도 1곳서
- 9.'파죽지세' 금·은, 또 최고치…내년에도 더 오른다? [글로벌 뉴스픽]
- 10.[단독] 쿠팡, 美 대관인력 확충…韓 패스, 美정부만 공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