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NH투자증권, 퇴직연금 IRP 입금 이벤트 실시

SBS Biz 신다미
입력2025.08.05 10:51
수정2025.08.05 10:52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IRP 입금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시 고객별로 합산하여 순입금액 구간대에 따라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차감한 순입금액이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시, 1만원 (추첨 통해 1천명에 제공)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미만 시, 2만원 △2천만원 이상 3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특히, 다른 증권사, 은행, 보험사에서 IRP계좌를 이전하는 경우 순입금 산정 시 이전금액의 2배가 입금액으로 인정됩니다.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IRP계좌 보유고객도 이벤트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QV, 나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재경 NH투자증권 리테일사업총괄부문 부사장은 "IRP는 단순히 퇴직연금을 수령하는 계좌가 아니라 추가납입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장기투자를 통해 든든한 노후자산을 마련할 수 있는 직장인 필수 계좌다"라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한 퇴직연금 투자를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다미다른기사
전국 철도 대란 피했다…서울 시내버스 교착 장기화
"펀드 납입 시점 따라 환매 수수료 달라져요"…투자자 유의사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