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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옷 입은 토스뱅크 모임카드…캐시백 혜택은 유지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8.04 09:49
수정2025.08.04 09:51

[토스뱅크가 모임카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자료=토스뱅크)]

토스뱅크 모임카드 디자인이 리뉴얼됐습니다.



토스뱅크는 '모임카드'의 디자인을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토스뱅크는 여러 개의 선이 모여 하나의 패턴을 이루는 스트라이프 모티프를 활용해 다양한 사람들이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는 모임의 본질을 나타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카드는 ▲러브스카이 ▲러브베리 ▲크림 ▲레인보우 등 총 4가지 컬러 조합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러브스카이와 러브베리 컬러에는 히든 하트가 후가공돼있어 숨겨진 하트를 발견하는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입니다.

디자인 변경에도 모임카드의 캐시백 혜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주요 3대 영역인 ▲회식(모든 음식점, 주점에서 오후 7시~자정 결제 시) ▲놀이 (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골프장, 골프연습장, PC방 등) ▲장보기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농협하나로마트) 영역에서 각각 일 1회, 월 5회까지 즉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월 15회 혜택이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건당 500원, 1만원 미만일 경우 건당 100원의 즉시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토스뱅크 모임카드는 모임활동에 특화된 카드로, 공동모임장이라면 누구나 본인 명의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한 계좌에 여러 장의 카드 발급이 가능해 기존의 카드 1장 제약을 해결하며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모임 전용 카드인 만큼 플레이트 뒷면에는 모임명을 새겨 발급받을 수 있으며, 모임장이나 공동모임장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체크카드 연말정산 혜택도 본인 명의로 귀속돼 절세 측면에서도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모임카드 디자인 개편은 사람들 간의 관계와 연결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카드에 시각적으로 담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모임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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