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롯데웰푸드, '내일받기' 도입…"밤에 시켜도 내일 도착"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7.29 09:57
수정2025.07.29 10:21

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푸드몰에서 '내일받기' 서비스를 본격 도입했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내일받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말을 포함한 일주일 내내 익일 배송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익일배송은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가정간편식(HMR) 및 육가공 등 일부 카테고리 제품을 대상으로 이뤄집니다. 평일 기준 밤 12시 이전, 주말 기준 밤 10시 이전까지 구매 완료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됩니다. 롯데웰푸드는 내일받기 서비스 도입을 기념하며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스퇴르 위드맘 등 영유아식 카테고리 제품은 내일받기 서비스가 아닌 공장 직배송(주 5일 배송·주말 제외)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고객 집 앞까지 직배송해 품질과 신선함을 보장한다는 설명입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웰푸드 푸드몰의 내일받기 서비스로 식사이론, 의성마늘햄 등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돼 뜻깊다"면서 "향후 내일받기 서비스와 연계한 롯데웰푸드 푸드몰만의 차별화된 기획전을 꾸준히 전개하며,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한진, 네덜란드에 풀필먼트센터 구축…K브랜드 물류 지원
박현수 11번가 사장 "고객확보 총력…지속가능 성장 이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