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부자들의 투자노트] 웰스파고 "S&P 500, 11% 추가 상승할 것"

SBS Biz 고유미
입력2025.07.22 06:45
수정2025.07.22 07:44

■ 모닝벨 '부자들의 투자노트' - 고유미 외신캐스터

테슬라와 알파벳을 필두로 미국 초대형 기술주, 일명 '매그니피센트7'이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실적을 발표합니다. 

그간 시장 랠리를 이끌었던 주역들이자 AI 열풍의 중심에 있는 기업들인 만큼 더욱 관심이 쏠리는데요. 

월가에서 가장 낙관적인 인물로 꼽히는 웰스파고의 크리스 하비 주식 전략 책임자는 앞으로도 빅테크와 AI가 시장을 견인해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S&P 500 지수가 여기서 11%는 더 오를 것이라며연말까지 7천선을 돌파할 것이라는 기존 전망을 유지했습니다. 

[크리스 하비 / 웰스파고 주식 전략 책임자 : 승자들이 계속해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초대형 기업들의 마진이 더 오르고, 시장 점유율도 더 커지고 있습니다. AI 열풍도 계속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인수합병(M&A) 활동이 활발해지기 시작했고, 앞으로도 건강한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준은 금리를 인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펀더멘털은 괜찮고, 소비자도 양호한 상태이며, 사람들이 우려하는 물가 상승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지는 않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고유미다른기사
[이번 주 뉴스메이커] 제롬 파월·도널드 트럼프·크리스탈리나 게오르기에바·사티아 나델라
타임 부편집장 "AI 설계자들, 역사적 기록으로 남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