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행복"…농심, 신라면 글로벌 슬로건 내건다
SBS Biz 이광호
입력2025.07.21 16:57
수정2025.07.21 16:59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로, 이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으로, 새 슬로건은 신라면과 신라면 툼바, 브랙과 건면 등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
새 슬로건을 만드는 과정에서 글로벌 소비자를 상대로 조사한 결과, '다양한 문화권의 동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운맛', '집에 있는 재료와 어우러지면서도 매콤함을 잃지 않는 맛' 등의 평가를 받았다는 게 농심의 설명입니다.
새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농심 라면 체험매장 '신라면 분식'에 슬로건을 적용하고, 다음 달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계획입니다.
또 오는 10월에는 세계 최대 식품전시회인 독일의 아누가(ANUGA)에도 참석해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로 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SKT '1인당 10만원' 보상 권고…나도 받을 수 있나
- 2."1인당 50만원씩 준다"…소득 상관 없이 뿌린다는 곳 어디
- 3.안 팔기를 잘했네…미쳐버린 금값, 연일 최고치
- 4.신한카드 19만명 탈탈…범인 알고보니 '충격'
- 5."이래서 나만 못 받았나"…카드 이렇게 긁어야 세금 덜 낸다?
- 6.SKT 1인당 10만원 보상…나도 받을 수 있나?
- 7.어떻게 이런 일이...로또 1등 한곳서 2장, 2등도 5장도 1곳서
- 8.'파죽지세' 금·은, 또 최고치…내년에도 더 오른다? [글로벌 뉴스픽]
- 9.1인당 빚 9600만원, 서울 자가에 영끌하는 30대
- 10."빚 못 갚겠다" 20대 비명…청년 사장님부터 무너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