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 동부 첫 매장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

SBS Biz 신채연
입력2025.07.18 15:50
수정2025.07.18 15:51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리버몰 강동점에 신규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서울 동부권 핵심 상권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어제(17일) 서울 강동구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2층에 1,057m²(약 32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에는 △맨 △우먼 △홈 △뷰티 △스포츠 △키즈 등 무신사 스탠다드가 전개하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이 전시돼 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특히 신혼부부,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홈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했다고 전했습니다.

새롭게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더리버몰 강동점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28호점이자 서울 동부권 첫 번째 매장입니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서울 강동구 지역은 물론 경기 동부권까지 고객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리버몰 강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일 다른 구성으로 진행되는 하루 특가와 오픈 특가 상품도 마련돼 있습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홈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웰컴백 쿠폰'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상품 구매 후기를 처음 남긴 고객에게 무신사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습니다. 오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채연다른기사
"통장에 月 318만원 꽂힙니다"...국민연금 최대수령 비결은?
붕어빵 1마리에 천원 '팥플레이션' ...'겨울 간식 너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