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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소상공인·중소기업 통합자금관리서비스 리뉴얼

SBS Biz 이한승
입력2025.07.17 11:26
수정2025.07.17 11:27


우리은행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자금관리 서비스 'WIN-CMS'를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WIN-CMS'는 여러 금융기관 계좌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 관리해 기업의 자금 운용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업용 자금관리 서비스로, ▲자금 집금·지급 ▲전 계좌 조회 ▲전사적자원관리(ERP) 연동 ▲법인카드 및 수납 관리 등 자금 운용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우리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업 규모와 업무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형·표준형·통합형으로 구분해 자금관리 업무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혁신적으로 향상시켰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디지털 환경 변화를 반영해 ▲최신 UX/UI 디자인 적용 ▲고객 맞춤형 대시보드 제공 ▲신형 멀티스크래핑 엔진 도입 ▲최신 보안 모듈 적용 ▲보고서·감사시스템·알리미 기능 고도화 등으로 사용 편의성과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UI와 기술적 고도화로 한층 더 진화한 자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 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고객의 업무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WIN-CMS는 우리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이나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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